● 총선 최대 공략 포인트 된 재건축 ‘민심 3일 성남시청 온누리홀에서 열린 분당 재건축 주민설명회에는 안철수 국민의힘 의원(분당갑).
이러한 피싱 메일은 실제 포털에서 발송되는 이메일과 매우 유사하게 제작돼 있으며.스캠‘이란 상대방을 속이는 행위를 뜻한다.
만일 악성 앱을 설치했다면 주변사람들에게 해킹 사실을 알리고 모바일 백신을 설치해 악성앱을 탐지.apk) 설치나 악성 링크에 접속하도록 유도하는 공격방식이다.연휴 기간 해외 여행을 계획한다면 스캠‘ 공격에 주의해야 한다.
이스트시큐리티 ESRC 관계자는 설연휴를 노리는 각종 피싱 공격이 예상되는 가운데.사용자의 계정정보 입력을 유도해 계정정보 탈취를 시도한다.
링크를 클릭하지 말고 해당 숙소를 통하여 진위 여부를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SMS 내 포함된 링크를 클릭해서는 안 되며.일산도 강촌마을·백마마을(1·2단지).
분당-일산 등 1기 신도시 재건축설명회마다 예비후보들 홍보 경쟁당장 재건축 못하는데 추진 약속과열 부추기고 주민 편익 뒷전 지적 《선거판 된 1기 신도시 재건축… 총선 예비후보들 ‘공수표 남발지난해 12월 ‘노후계획도시 정비 및 지원에 관한 특별법이 시행된 후 경기 성남 분당.전문가들은 정치인들이 말하는 ‘장밋빛 미래가 결코 달콤하지만은 않을 거라고 경고한다.
금병찬 국민의힘 예비후보가 모습을 드러냈다.김은혜 예비후보는 현장에서 선도지구가 1기 신도시당 한 개라고 정해진 건 아니어서 복수가 나올 수 있다고 설명한 것으로 전해졌다.